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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위치 > 메인 > 구매시 이용약관

구매시 이용약관 솔루션 구매시 이용약관웹호스팅 이용약관

CGIMALL 구매 이용약관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해피CGI(이하 "회사")가 제공 및 판매하는 웹프로그램(이하 “솔루션”)을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고객”(이하 “고객”)의 권리와 의무 및 책임 기타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약관에서 사용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서버"라 함은 인터넷으로 연결된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으로부터 데이터를 주고받기 위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의 총칭을 말합니다.
2. "회원"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3. "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4.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이 부여 받은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5. "포인트"라 함은 서비스의 효율적 이용을 위해 회사가 임의로 책정 또는 지급, 조정할 수 있는 재산적 가치가 없는 "서비스" 상의 가상 데이터를 의미합니다.
6.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상"에 게시한 부호ㆍ문자ㆍ음성ㆍ음향ㆍ화상ㆍ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
7. "커스터마이징"이라 함은 회사에서 제작한 정품 프로그램의 기능이외, 고객의 요구로 별도 제작된 프로그램의 작업을 말합니다.
8. "유지보수"라 함은 디자인분야의 작업을 회사에게 시간별로 의뢰하는 방법을 말합니다.
9. "기술지원"이라 함은 회사의 솔루션의 기능,사용방법에 대해 도움을 드리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 및 변경)
1.
2. "회사"는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고객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이의를 제기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4조 (약관 외 적용)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상관례 및 홈페이지에 명시되어진 서비스별 안내에 따릅니다.
제5조 (약관 동의 및 이용신청)
1. 고객은 홈페이지에 게시되어 있는 약관에 동의하여야만 솔루션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 솔루션이 고객서버 혹은 고객웹호스팅에 솔루션이 설치되어 사용하심으로써 이용약관에 동의하게 됩니다.
2. 약관 동의 절차 이후 , 회사는 계약의 중요도나 업무상 필요한 경우 별도의 서면 신청 서류 작성과 계약에 관련한 증빙 서류 사본 제출-사업자등록증 사본 혹은 개인의 경우 주민등록증 사본 등-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3. 고객은 이용신청 시 실명, 실제정보를 입력하여야 하며, 이를 위반한 고객은 서비스 해지 시 데이터(DB) 반출이 불가능하게 되어 재산상의 손해를 입을 수 있으며,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고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받게 됩니다.
4. 고객이 이용신청 시 제공한 개인정보는 관계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따라 보호를 받습니다.
제6조 (솔루션 이용계약의 성립 및 저작권)
1. 서비스에 사용되어지는 솔루션의 소유권 및 저작권은 회사에게 있습니다.
2. 회사의 솔루션을 구매하는것은 솔루션내 프로그램의 저작권 , 배포 및 재배포 권한을 가지는것이 아니라 1개의 도메인에서 사용하는 소프트웨어 사용권입니다.
3. 회사의 솔루션을 구매하는 고객은 1domain , 1copy 원칙에 따라 1개의 도메인에 대해 사용권이 인정됩니다.
4. 고객이 1copy,다중도메인을 사용하여야 하는 경우 , iframe / forwording 을 통한 다중도메인 사용은 허가 됩니다. 이로 인한 보안정책위배 및 오작동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5. 고객은 회사의 솔루션을 기반으로 독특한 비지니스 모델을 제작하는 경우 , 회사로 요청하는것이 아니라 고객이 직접 BM특허를 받으셔야 합니다.
6. 회사의 솔루션에 장착된 PG모듈은 회사를 통해 가입된 PG아이디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7. 솔루션과 부속 이미지 및 솔루션에 포함된 모든 권한은 회사에 있습니다.
8. 고객은 솔루션과 부속이미지 등을 도용 할 수 없습니다.
9. 솔루션에 탑재된 저작권을 갖는 저작물(이미지, 동화상 등)을 고객이 임의대로 변형, 인쇄, 출판, 재배포하는 행위를 금지합니다. 이를 어겨 발생하는 민사 및 형사 책임을 고객은 회사에게 전가하지 않으며, 회사는 어떠한 법적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10. 설치 후 솔루션의 운용 및 관리책임은 고객에게 있으며, 회사는 시스템 및 솔루션의 관리 의무가 없습니다.
제7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독립형 소프트웨어 유지 보수 정책에 따라 완성된 소프트웨어로 판매된 독립형 프로그램에 대한 지속적인 업그레이드와 패치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다만, 회사는 필요에 의해 독립형 최신버전 프로그램에 대해 업그레이드 또는 오류 패치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고객이 접수한 기술지원의 내용을 성실히 처리 합니다.
3. 회사는 솔루션 최종 구매가 확정된 뒤 1년이 지나지 않은 시점에 한하여 고객으로부터 솔루션의 버그 및 불편사항등에 대하여 회사가 판단할 때 그 사실이 정당하다고 판단될 경우 회사는 신속하게 처리해야 함은 물론이고, 회사가 신속하게 대응이 어려울 때는 회사는 고객에게 그에 대한 충분한 사유를 통보해야 합니다.
4. 회사는 고객이 정당하게 요구하는 의견이나 불만에 대해서 즉시 또는 회사가 정한 기간과 절차에 따라 처리해야 합니다.
5. 회사는 원활한 서비스 신청 및 운영을 위해 고객의 개인정보를 수집하여 보관하며 본인의 허락 없이는 제3자에게 이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다만 관계법령에 의한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받은 경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회사의 이용요금을 체납하여 신용정보사업자 또는 신용정보집중기관에 제공하는 경우 , 구매자들의 소유권분쟁시는 예외로 합니다.
6. 회사는 이용계약의 체결, 계약사항의 변경 및 해지 등 고객과의 계약관련 절차 및 내용 등에 있어 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
7. 회사는 솔루션구매시 1회 해당 솔루션의 원본을 고객이 저장하거나 백업을 할수 있는 파일을 전달합니다.
8. 회사는 솔루션버젼에 따른 원본을 1년간 보존합니다.
제8조 (고객의 의무)
1. 고객은 회사가 정한 솔루션 구매 요금을 1회 납입할 의무가 있습니다.
2. 고객은 회사와 타 고객의 서비스 운영에 방해가 되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3. 고객은 회사의 솔루션을 이용하여 국내법 혹은 국제법상의 불법적인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4. 고객은 자신이 운영 중인 사이트가 인가받지 않은 침입자로부터 안전하게 보호받을 수 있도록 시스템 운영과 관련한 정기적인 보안 업데이트에 협조 하여야 하며, 별도로 시스템 보안 서비스와 관련한 계약을 회사와 체결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발생한 보안 사고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5. 고객은 자신이 운영 중인 사이트의 데이터 등에 대해 별도로 저장할 의무가 있으며 하드웨어의 망실, 외부 침입 등으로 인한 정보의 유출, 누락 또는 자료의 손실에 대하여 회사는 이에 대하여 책임이 없습니다.
6. 고객은 자신이 운영 중인 사이트에서 발생하는 저작권과 관련한 문제에 대하여 책임져야 하며, 설치하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 대하여 라이선스를 취득하거나, 라이선스로부터 자유로운 소프트웨어만을 설치하여야 합니다.
7. 고객의 운영중인 웹사이트의 각종 아이디(ID)와 비밀번호에 대한 관리 책임은 고객에게 있으며, 이의 유출로 발생하는 손해에 대한 책임은 고객에게 있습니다.
8. 고객은 구매한 솔루션의 데모자료 및 이미지 , 영상에 대한 자료를 납품시 삭제하여야 합니다. 미삭제로 인한 저작권법 위반시 회사는 이에 대하여 책임이 없습니다.
9. 고객은 회사의 솔루션에 대한 저작권을 보호할 의무가 있습니다.
10. 고객은 회사의 서버(호스팅서비스)가 아닌 타사의 서비스 혹은 자체 서버에 설치를 원할 경우 고객은 솔루션이 설치될 수 있는 사용환경을 보장해야 하며 회사는 서버의 환경구축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으며 관련된 제반 비용을 고객에게 청구합니다.
11. CGIMALL 웹호스팅 사용으로 모바일할인(330,000원)을 받으신 후 타 웹호스팅 또는 서버로 이전시 할인 받으신 모바일 할인금액(330,000원)을 고객에게 청구합니다.
제9조 (지적 재산권의 귀속 및 침해 금지)
1. 회사에서 개발된 솔루션은 프로그램조정심의위원회를 통해 등록된 정식 프로그램 입니다.
2. 회사에서 개발된 솔루션은 소프트웨어 보호법 및 저작권 보호법에 의해 보호 받습니다.
3.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 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고객은 회사 및 제3자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하여서는 안 됩니다.
4. 고객 및 회사 홈페이지 방문자는 회사의 솔루션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 됩니다.
5. 고객은 구매한 솔루션을 무단 배포하거나 복제하여서는 안됩니다.
6. 무단으로 프로그램을 복제하거나 또는 그 복제물을 사용한 사실이 인정되었을 때는 고의적 프로그램 저작권 침해로 간주하고 솔루션 1 Copy당 라이센스 요금의 20 배의 요금을 징수합니다.
7. 모든 솔루션의 판매가격은 회사의 솔루션별 가격표에 기준하며, 회사의 사정에 의하며 수시로 변경될 수 있으며, 이를 고지할 의무는 없습니다.
8. 회사에서 개발된 솔루션은 불법복제 방지를 위해 소스의 일부분을 암호화하여 설치됩니다.
제10조 (A/S의 기간 및 범위)
1. 회사는 독립형 소프트웨어 보호정책에 따라 최종 구매가 확정된 뒤 1년이 지나지 않은 시점에 한하여 솔루션에 어떠한 수정사항도 존재하지 않는 경우이고 솔루션의 치명적인 무결점에 대한 데이타의 오류가 아닌 프로그램적 오류에 대하여 업그레이드 또는 패치등의 형태로 무상지원됩니다. 다만, 그로 인한 데이타의 오류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2. 서버상의 문제이거나 일반적인 운영환경이 보장되지 않는 경우와 고객이 직접 설치 또는 솔루션을 수정한 경우 회사는 이에 대한 어떠한 오류에 대하여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위 항에 따라 회사는 최종 구매가 확정된 뒤 1년이 지난 솔루션은 프로그램적 오류에 대하여 기술지원 서비스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서버이전, 재설치와 같은 부가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없습니다.
4. 서버상의 문제이거나 일반적인 운영환경이 보장되지 않는 경우와 고객이 직접 설치 또는 솔루션을 수정한 경우 회사는 해당 프로그램의 수정부분을 구매하신 솔루션 원본으로 복구합니다.
5. 회사는 독립형 소프트웨어 유지보수 정책에 따라 솔루션을 판매 중지 및 단종 시킬 수 있으며, 이를 고지할 의무는 없습니다. 또한 판매중지나 단종된 솔루션에 대해서는 동일 버전의 솔루션으로의 재설치나 소스 제공의 의무가 없습니다.
6. 회사는 고객이 일반적이고 솔루션의 본래 목적에 부합하지 않게 사용함으로써 야기되는 현상에 대하여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11조 (프로그램오작동 또는 버그 판단)
1. 솔루션의 프로그램오작동 또는 버그는 프로그램자체의 오류를 말합니다. 의도하지 않는 값의 출력이나 의도하지 않은 저장 및 삭제결과를 말합니다.
2. 고객의 업무의 flow에 따른 부적합성을 프로그램버그라 하지 않습니다.
3. 고객의 업무의 flow에 따른 알고리즘 부적합성을 프로그램버그라 하지 않습니다.
4. 회사가 개발한 당시에 기반이 된 웹브라우져 및 OS 를 기준으로 버그 및 오작동을 판단합니다.
5. 커스터마이징 프로그램으로 생기는 flow의 부적합성을 프로그램버그라 하지 않습니다.
제12조 (커스터마이징 작업)
1. 회사에서 제공하는 솔루션 내부 프로그램은 수정하지 않는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2. 고객의 업무 flow나 기타 상황으로 고객은 회사로 커스터마이징 작업을 요청하실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커스터마이징 작업전 고객에게 미리 작업할 내용의 견적서를 서면으로 제공합니다.
4. 커스터마이징 작업은 회사에서 제공하여 고객이 합의한 견적서에 명시되지 않은 작업을 하지 않습니다.
5. 커스터마이징 작업은 기본적으로 디자인작업이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필요시 별도 회사로 요청하셔서 디자인견적을 받으셔야 합니다.
6. 커스터마이징 의뢰범위는 최대 30일 이하의 작업건을 회사로 요청하실수 있습니다.
7. 커스터마이징 의뢰범위가 30일을 초과하는 경우 회사는 커스터마이징 작업을 거부 할수 있습니다.
8. 커스터마이징 작업으로 생긴 예기치 못한 버그에 대해서 회사는 손해배상의무가 없습니다.
9. 고객의 커스터마이징 작업요청으로 인해 회사 본업에 지장을 주는 경우 회사는 고객이 요청한 커스터마이징 작업을 거부 할수 있습니다.
10. 회사에서 작업된 커스터마이징 소스에 대한 소유권 및 저작권은 회사에 있습니다.
11. 회사에서 작업된 커스터마이징은 본 '솔루션 구매 이용약관'에 명시된 '솔루션'에 준하여 동일한 약관 내용으로 적용됩니다.
제13조 (업종별 홈페이지 디자인작업)
1. 디자인 계약범위는 온라인 접수툴 및 최종 견적서에 명시된 내용을 근거로 합니다.
2. 회사가 제작한 디자인은 회사에게 저작권이 있으며 고객은 회사가 제작한 저작물의 사용권을 갖습니다. 고객은 회사에서 제공한 저작물을 복제,배포,재판매,임대,변형가공등의 상업적인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3. 디자인 포함 구매시 디자인 진행중 혹은 완료후 고객의 변심에 의한 계약 파기시 제작이 진행된 결과인 디자인,콘텐츠,프로그램 등을 원래상태로 복구 할 책임이 회사에게 없으며, 환불되지 않습니다.
4. 고객의 불법적 행위로 인한 계약 파기시 제작된 내용 및 구매비용은 환불하지 않습니다. 고객이 계약내용과 제작시스템 운영 범위를 벗어나는 무리한 요구 및 강요, 폭언, 비방행위등을 하는 경우 회사는 일방적으로 계약을 파기할 수 있으며, 이로인한 고객의 손실에 대해서 보상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고객이 제공하는 모든 제작자료에 대해서 회사는 보안과 보관 및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고객은 보관 및 반환이 필요한 일체의 원본 또는 중요자료를 회사에게 제공해서는 안됩니다.
6. 제작상의 하자는 문자의 오, 탈자와 프로그램 시스템의 오류를 의미하며 회사에서 제작하여 제공한 내용으로 인한 오류는 무상으로 처리됩니다. 디자인 작업후 결과에 대한 수정,추가,용도변경 이나 프로그램 기능 추가,변경 등은 하자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7. 회사에서 제공해주는 로고는 로고제작안내 페이지에 개제된 내용에 한하여 최초구매후 1회에 한해 작업되며, AI 파일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8. 디자인 접수후 PSD 제작이 필요한 디자인 시안 작업의 경우 최대 2회까지 수정이 가능합니다.
9. 디자인제작 포함 상품옵션을 구매하신 경우, 타호스팅 이전이 불가하며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타호스팅으로 무단 이전설치시 저작권침해로 간주하여 본 약관 제 9조 6항에 의거 요금을 징수합니다.
10. 호스팅서비스를 무료로 제공받은 경우 무료로 제공되는 호스팅서비스 기간에 대해 환불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제14조 (손해배상 및 환불)
1. 고객의 솔루션구매 결제후 고객서버 또는 웹호스팅에 솔루션이 설치 되지 않은 경우 , 고객의 요청으로 솔루션을 환불할수 있습니다.
2. 고객서버 또는 웹호스팅에 솔루션을 설치한 경우 설치한 솔루션에 대해 환불되지 않습니다.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권장하는 표준약관의 청약철회규정 - 복사가능제품, 주문판매제품, 농산품 중 신선제품 등 품목에 따라서는 원칙적으로 청약철회가 제한)
3. 고객이 솔루션으로 웹사이트를 운영함에 있어 생기는 손해 및 기타 적자운영시 회사는 손해배상의무가 없습니다.
4. 고객이 회사가 아닌 제3의 업체를 통한 제휴 및 작업의뢰 , 계약 , 프로그램수정 등으로 인한 손해시 회사는 손해배상의무가 없습니다.
5. 소프트웨어의 제작 등, 전자데이터화 된 상품을 제조하는 자의 책임은 제조물책임법의 적용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제조물책임법 2조 1호)
소프트웨어 버그 및 오작동으로 발생한 문제 대해 회사는 손해배상의무가 없습니다.
6. 커스터마이징 작업은 고객의 요청에 의해 발생된 작업으로 , 회사에서 작업이후 커스터마이징 비용을 환불하지 않습니다.
7. 업종별 홈페이지 또한 청약철회 제한 서비스이므로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제15조 (고객에 대한 손해배상 청구)
1. 고객이 본 약관에서 규정한 사항을 위반하여 회사에 손해를 끼친 경우 회사는 해당 고객에 대해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16조 (고객의 기능추가 요청)
1. 고객은 사용하는 솔루션에 필요한 기능을 회사로 의사를 전달할수 있습니다.
2. 고객이 전달한 기능추가 요청에 대한 의사는 회사가 적극적으로 검토하여 반영할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3. 고객의 요구에 의한 기능추가로 회사가 판단을 하는 경우 커스터마이징으로 의뢰를 유도합니다.
4. 고객의 요구사항이 솔루션에 반영되는 경우 해당 작업시간은 회사의 업무일정을 따라갑니다.
제17조 (업무시간 및 기술지원 응대시간)
1. 업무시간은 평일 오전9시 ~ 오후 6시 까지 입니다.
2. 주말 및 휴일은 별도 기술지원을 하지 않습니다.
3. 창립기념일, 워크샵등 회사가 정한 정당한 방법으로 공지한 일정에는 별도 기술지원을 하지 않습니다.
제20조 (양도 및 양수)
1. 고객은 구매한 솔루션을 양도 할수 있습니다.
2. 고객의 양도 양수 의 계약과정을 회사는 관여 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양도의 확인을 위해 양도자와 양수자의 계약서와 사업자정보를 서류로 받습니다.
4. 양도후 양도자와 양수자간의 소유권분쟁에 회사는 관여 하지 않습니다.
5. 소유권 분쟁시 회사는 필요에 의해 양도자 및 양수자의 이름,아이디,구매일시,입금일시,입금자명을 알릴수 있습니다.
제21조 (분쟁의 해결)
1. 이 약관 및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분쟁 발생 시 프로그램 심의 조정위원회에 중재를 신청하여 해결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2. 만일 법적인 분쟁이 발생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에 제기합니다.
제22조 (계약체결의 의사표시)
1. 회사는 약관을 성실히 준수할 것을 약속하며 서비스 제공으로 서명을 대신합니다.
2. 고객은 위의 약관을 성실히 준수할 것을 약속하며 신청 비용을 입금함으로 서명을 대신합니다.
제23조 (SMS이용)
* 고객이 회사의 솔루션에 연동되어 있는 SMS이용시 아래 SMS이용약관에 동의함을 확인합니다.
제공되는 메시지의 내용에 관하여 SPAM 메시지 전송이 문제가 된 경우, 고객은 이에 대하 모든 책임을 부담하며, 회사는 해당 사항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여기서 'SPAM 메시지'라 함은 최종 사용자의 의사와 관계없이 상업적인 목적을 가지고, 무작위로 귀사로부터 전송되는 모든 문자메시지를 말합니다.
1. 고객이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과 관련하여, 고객의 최종 사용자 또는 제3자가 회사에 대해 손해배상 등의 청구를 한 경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고객에게 있습니다.
2. 상기 규정에도 불구하고, 고객에 의해 회사에게 손해가 발생하거나, 배상 의무가 발생한 경우, 이로 인하여 발생한 모든 손해에 대해서는 고객이 이를 배상합니다.
3. 고객은 SPAM 메시지 발생 시 본 약관에 의거하여, SMS 이용 계약을 해지합니다.
4. 고객은 무차별적인 SPAM메시지가 이동전화시스템으로 전송되지 않도록 선량한 관리자의 주의의무를 가지고 서비스를 이용해야 하고, 메시지 전송현황을 상시, 확인, 감독합니다.
5. 전기통신사업법 제 84조(2015.10.16일 시행)에 의거하여 SMS 이용시 '발신번호 사전등록제'를 통해 등록된 발신번호로만 문자 발송이 가능합니다.
6. 위 항은 http://cgimall.co.kr/bbs_list.php?category=&tb=board_sms 페이지 내용으로 대신합니다.
(시행일) 이 약관은 2000년 09월 01일부터 시행합니다.
(개정일) 이 약관은 2017년 01월 13일부터 기존 약관을 본 약관으로 변경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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